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 평가위원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71
글씨크기

이달 21일까지 로컬푸드, 공공급식, 농축수산물 유통‧가공 등 분야 전문가 대상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도농상생형 지속가능 농업 모델을 수립하기 위한 여수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제안서를 내실있게 평가할 평가위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드플랜은 도농 상생기반을 마련하고 안정적인 먹거리 공급기반을 구축하고자 생산, 가공, 유통뿐만 아니라 소비, 식생활, 영양, 폐기 등 전 과정을 연계하는 지역 먹거리 순환 종합 전략으로,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 일환이다.

 

시는 이달 21일까지 푸드플랜, 로컬푸드, 공공급식, 먹거리, 농축수산물 유통가공 등 관련분야 전문가를 모집한다.

 

여수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입찰 참가업체의 제안서를 평가하게 될 후보군으로 21명 이상을 모집해 입찰참가업체의 추첨을 통해 최종 7명을 평가위원으로 선정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여수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특산품육성과(061-659-4502)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신청서와 보안서약서,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및 자격요건 증빙서류를 첨부해 시 특산품육성과로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기관장 추천은 공문으로도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내실 있는 평가를 통해 최적의 업체가 선정될 수 있도록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2021년 지역단위 푸드플랜 구축 지원사업에 지난해 10월 선정돼 연구용역비로 사용할 국도비 6500만 원을 지원받았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도농상생형 지속가능 농업 모델을 수립하기 위한 ‘여수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를 내실있게 평가할 평가위원을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도농상생형 지속가능 농업 모델을 수립하기 위한 ‘여수시 푸드플랜 수립 연구용역’ 제안서를 내실있게 평가할 평가위원을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