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저출산 극복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22
글씨크기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

권오봉 여수시장이 22일 노현송 강서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갈수록 낮아지는 출산률에 대응해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동참하자는 취지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개인 SNS를 통해 저출산 극복을 위해 첫째아는 300만 원, 둘째아 이상은 500만 원을 지급 하는 출산장려금제도와 아이나래 행복센터 운영, 육아종합센터 운영 등 다양한 시책을 펴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출산과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는 한 사람 한 사람의 관심과 배려,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저출산 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행복한 여수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 시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박수성 여수산단 공장장협의회장, 김해룡 여수교육지원청장을 지목했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22일 개인 SNS를 통해 갈수록 낮아지는 출산률에 대응해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22일 개인 SNS를 통해 갈수록 낮아지는 출산률에 대응해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