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도서관으로 초대합니다”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34
글씨크기

시민행복 맞춤형 투어…4차산업, 자연‧진로, 어린이 3개 테마 운영
4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참여 기관단체 모집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시설 견학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도서관으로의 초대맞춤형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도서관으로의 초대는 여수시립도서관 7개관(이순신쌍봉현암환경돌산소라율촌)을 투어코스별로 탐방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신축 및 리모델링된 도서관을 알리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마련했다.

 

투어 코스는 3개 테마로 A코스(‘4차산업테마) 이순신도서관 율촌도서관, B코스(‘자연·진로테마) 환경도서관 쌍봉도서관 소라도서관, C코스(‘어린이테마) 환경도서관 현암도서관 돌산도서관으로 구성된다. C코스는 현암도서관 리모델링 공사 완료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 프로그램은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20명 이내)426일부터 430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여수시립도서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접근성이 떨어지는 도서관은 물론 신축리모델링된 도서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관심 있는 기관 및 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yslib.yeosu.go.kr)를 참고하거나, 이순신도서관(061-659-286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시설 견학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도서관으로의 초대’ 맞춤형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시설 견학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도서관으로의 초대’ 맞춤형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