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친환경 농산물‧Non-GMO 식재료’ 홍보 나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99
글씨크기

식재료의 올바른 이해를 통한 관내 친환경농산물 소비 독려

여수시가 학교급식 현장의 친환경 급식에 대한 소비 동기 부여와 지역산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친환경 농산물‘Non-GMO’ 식자재에 대한 바른 이해를 돕고자 홍보 리플릿 600부를 제작해 초특수학교 및 보육시설 298개소에 배포할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연장되면서 학교급식 식재료에 대한 바른 먹거리 교육이 어려워지자 학생들의 올바른 이해를 위해 홍보 자료를 제작하게 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계기로 학교급식 계획 수립에 동기부여와 건강한 친환경 식재료에 대한 인식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급식 지원 시설과 학교 등에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학교급식의 질을 높이고 학생 건강증진을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는 작년에도 친환경 식자재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지역 농산물 안내 홍보물과 Non-gmo 식재료 홍보자료를 함께 제작해 관내 304개 급식 지원 대상 시설 및 학교에 배포했다.

▲ 여수시가 학교급식 현장의 친환경 급식에 대한 소비 동기 부여와 지역산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홍보 리플릿 600부를 제작해 초‧중‧고‧특수학교  298개소에 배포할 계획이다.
▲ 여수시가 학교급식 현장의 친환경 급식에 대한 소비 동기 부여와 지역산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홍보 리플릿 600부를 제작해 초‧중‧고‧특수학교 298개소에 배포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