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월호동‧서강동 어르신 후원 ‘훈훈’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35
글씨크기

월호동 저소득 독거노인가정에 100만 원 상당의 백미 지원
서강동 저소득 어르신가정에 1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 전달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가 지난 13일 민관협력사업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한 여수시 월호동과 서강동을 찾아 어르신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해 훈훈함을 주고 있다.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지난 13일 월호동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백미(1kg 34)를 월호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월호동은 이날 후원받은 백미를 홀로사는 저소득 노인 34세대에 전달해 이웃의 온정을 나누고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필 계획이다.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이현철 회장은 업무협약을 체결한 월호동에 거주하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게 되었고, 특히 찾아오는 가족이 없는 독거노인을 먼저 보살펴 드려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박삼숙 월호동장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단체에서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을 보태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하고 행복한 월호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교중앙교회(목사 최채환)에서도 지난 3월에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지원해 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30)를 후원 하는 등 이웃사랑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같은 날 여수좌수영라이온스클럽은 여수시 서강동에 100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 15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저귀는 거동이 불편해 기저귀가 필요한 관내 저소득 어르신가정 15세대에 지원될 계획이다.

 

이현철 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생활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의 실질적 지원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재봉 서강동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때에 따뜻한 정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데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맞춤형 복지 지원에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좌수영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집수리 봉사활동 등 각자의 재능을 살린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봉사 및 후원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