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쌍봉동 시민참여 확산 분위기 조성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36
글씨크기

시의원, 쌍봉동 실천본부 위원, 통장, 공무원, 주민 참여 캠페인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쌍봉동 실천본부가 지난 8일 오후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4월중 중심 실천의 날을 운영하며, 캠페인을 전개.

 

이날 행사에는 문갑태 시의원, 쌍봉동 실천본부 위원(본부장 박건문), 통장협의회(협의회장 엄태신), 공무원, 시민 80 명이 석해 쌍봉사거리와 시청 앞에서 캠페인을 전개하고 상가, 시장 점포 등에 리플릿을 배부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제행사 승인 기원간절함을 담아 거리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 홍보활동을 펼치고 주민 참여를 유도했다.

 

조용연 쌍봉동장은 시의원, 실천본부 위원, 통장, 공무원, 시민 등이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제행사 승인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쌍봉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쌍봉동체육회는 시내 요소요소에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현수막을 게시하고 시민 참여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쌍봉동통장협의회장(엄태신)은 자신이 운영하는 횟집에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현수막을 게시하여 시민 참여를 유도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쌍봉동 실천본부(조용연, 박건문 공동본부장)는 지난 8일 오후 쌍봉사거리에서 3대 시민운동 시민참여 확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쌍봉동 실천본부(조용연, 박건문 공동본부장)는 지난 8일 오후 쌍봉사거리에서 3대 시민운동 시민참여 확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