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립도서관,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도서관주간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4
글씨크기

제57회 도서관주간…4월 12일~21일, 어린이 뮤지컬 등 다채로운 행사 열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여수시립도서관 7개관(이순신·쌍봉·현암·환경·돌산·소라·율촌)에서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도서관 주간은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공연강연행사로 이순신도서관 어린이 뮤지컬 돼지책」「책 먹는 여우」△환경도서관 그림책 강연회 율촌도서관 전래동화 인형극 팥죽할멈과 호랑이를 대면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체험행사로는 쌍봉도서관 가족과 함께 힐링정원 만들기를 온라인 화상강의 방식으로 진행하며, 그림책을 읽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테라리움을 만들 수 있다.

 

독서프로그램 및 행사로 현암도서관북버스와 함께하는 그림책 읽기」△돌산도서관 바꿔읽고, 나눠읽고」△소라도서관 미래도 보고 MBTI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전체 도서관에서 기획전시, 연체자 구제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대출권수를 기존 5권에서 10권으로 확대해 도서관 주간에 시민들이 더 많은 도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세부내용과 참여방법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우울한 시민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도서관은 지역 사회와 함께 책 읽는 문화를 조성하고 전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여수시립도서관 7개관(이순신·쌍봉·현암·환경·돌산·소라·율촌)에서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여수시립도서관 7개관(이순신·쌍봉·현암·환경·돌산·소라·율촌)에서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