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엘엔케이네이처와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 협약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14
글씨크기

31일 ㈜엘엔케이네이처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 생산‧판매 협약 체결
4월 한 달 여수시민 대상 「Real Dew 여수동백화장품」 전품목 50%할인 이벤트

여수시(시장 권오봉)에서는 지난달 31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화장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여수시는 동백종자 수매업무를 맡고, 엘엔케이네이처는 동백기름 착유부터 완제품 생산과 판매를 담당하게 됐다. 또한 시에서 홍보용 제품 구입 시 소비자 판매가 50% 이내로 공급하기로 했다.

 

운영사업자인 엘엔케이네이처는 지난 2015년부터 여수동백화장품 생산판매사업을 맡아 운영해 온 동백화장품 생산 전문기업으로서, 여수산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오일, 에센스오일, 동백수분크림 등 10여종에 이르는 동백 관련 화장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윤혜옥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주춤하고 있는 여수동백가공품 및 동백화장품 판매가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민들의 소득창출에 기여하고, 여수시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엘엔케이네이처 김광진 대표는 그동안 고품질의 동백종자를 공급해 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여수시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한 달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Real Dew 여수동백화장품전품목 50%할인 이벤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에서는 매년 동백종자 약 3000kg 가량을 수매해 지역민들에게 소규모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화장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해 동백종자를 통한 지역민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달 31일 ㈜엘엔케이네이처(대표이사 김광진)와 동백종자를 활용한 동백기름가공품(화장품) 생산‧판매사업에 대한 운영 협약을 체결해 동백종자를 통한 지역민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