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여수수산인협회, 4월 1일 ‘수산인의 날’ 맞아 간담회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45
글씨크기

17시 여수수협 대회의실

오는 41일 여수수협 대회의실에서 수산업과 어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산인의 긍지와 자부심 고취하기 위해 수산인의 날 기념 간담회가 열린다.

 

이번 기념 간담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대내외 여건을 타개하고 수산업의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미래 비전에 대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여수수산인협회, 업종별 협회장, 지구별업종별 수협장 등 현장 참석인원을 60명 이내로 제한해 간소하게 진행한다.

 

노평우 ()여수수산인협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전남도-경남도 해상경계 추진결과를 공유하고, 협회원 간 해상풍력 발전허가 관련 어업인 대응 방안 논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권오봉 여수시장은 영상메시지를 통해 제10회를 맞이하는 수산인의 날을 축하하며, 5년간 지속되었던 경상남도와 해상경계 분쟁에서 승소할 수 있도록 노력한 수산인들의 노고를 치하할 계획이다.

 

한편 여수수산인협회는 199061일 수산인의 기본권 보장과 어업인 소득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회원 수는 1,100여 명이다.

▲ 오는 4월 1일 여수수협 대회의실에서 수산업과 어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산인의 긍지와 자부심 고취하기 위해 수산인의 날 기념 간담회가 열린다.
▲ 오는 4월 1일 여수수협 대회의실에서 수산업과 어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산인의 긍지와 자부심 고취하기 위해 수산인의 날 기념 간담회가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