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튼마음크림 프로그램 상반기 참여자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71
글씨크기

미술심리치료, 아로마테라피…4월 2일까지 참여자 10명 모집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산모 및 산욕기 시민의 우울감 완화와 자존감 회복을 돕기 위해 산전산후 시민을 대상으로 튼마음크림정신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6일 여수시에 따르면 다음 달 2일까지 튼마음크림정신건강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대상은 여수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임산부 및 출산 후 5년 이내 시민이다.

 

프로그램은 미술심리치료, 아로마테라피 등을 진행하며, 4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총 4회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강좌별 10명 이내로 최소화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코로나19 방역단계에 따라 운영할 예정이다.

 

보건소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에서 생기는 우울증 등 정서적 지지프로그램 운영으로 여수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여수시보건소 건강증진과 정신건강팀(061-659-42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산모 및 산욕기 시민의 우울감 완화와 자존감 회복을 돕기 위해 산전‧산후 시민을 대상으로 ‘튼마음크림’ 정신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산모 및 산욕기 시민의 우울감 완화와 자존감 회복을 돕기 위해 산전‧산후 시민을 대상으로 ‘튼마음크림’ 정신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