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동문동,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본격 시동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43
글씨크기

지난 23일 실천본부 간담회 개최…규약 제정, 임원 선출, 자율과제 선정 등

여수시 동문동주민센터(동장 조영화)는 지난 23일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동문동 실천본부 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시민운동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시민운동 설명을 시작으로 실천본부 운영 규약 제정, 민간 공동 본부장과 부본부장분과장 선출, 상반기 자율과제와 캐치프레이즈 선정, 발전방안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공동 실천본부장인 조영화 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고 여수를 견인할 핵심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고 밝히며,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이 새로운 여수발전을 위한 시민 중심의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침체된 지역 분위기 쇄신을 통해 시민 단합과 코로나19의 슬기로운 극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담회를 통해 조직체계를 완성한 동문동 실천본부는 다음 달 발대식과 실천 다짐대회를 통해 본격적인 실천운동을 전개하며, 매월 핵심자율과제를 중심으로 정기 회의 개최와 중점 실천의 날 운영, 반기별 자체 평가 보고회 등으로 새로운 시민운동의 성공을 다질 계획이다.

▲ 여수시 동문동주민센터(동장 조영화)는 지난 23일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동문동 실천본부 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시민운동의 출발을 알렸다.
▲ 여수시 동문동주민센터(동장 조영화)는 지난 23일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동문동 실천본부 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시민운동의 출발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