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상공회의소, “여수시 소상공인 힘내세요” 3000만 원 기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92
글씨크기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 저소득층 위해 후원 나서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는 지난 4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경기침체와 소비감소 등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 여수지역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여수시에 3,000만원을 전달했다.

 

여수상공회의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민건강이 위협받고 국내경제마저 크게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직격탄을 맞은 소상공인(자영업자)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

 

여수상공회의소 박용하 회장은 급격한 매출 감소로 폐업 위기까지 몰린 영세자영업자들 그리고 취약한 경제 환경에 놓여있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작은 금액이지만 코로나19 종식과 경기 회복으로 활력 넘쳤던 예전의 모습을 하루 빨리 되찾는데 마중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여수시는 시민의 적극적인 방역 수칙 준수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고 있어 너무 다행이다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위한 각계각층의 후원과 관심은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상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기업 대응 지침이 포함된 안내문을 지속적으로 발송하고, 상공인들의 안전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화상회의 장비구축을 지원하는 등 기업들의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여수시 긴급재난지원금 나눔 캠페인에도 적극 동참해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는 지난 4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경기침체와 소비감소 등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 여수지역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여수시에 3,000만원을 전달했다.
▲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는 지난 4일 코로나19 재유행으로 경기침체와 소비감소 등 극심한 피해를 입고 있는 여수지역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여수시에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