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월드써비스(주), 소라면에 설맞이 ‘사랑의 백미’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81
글씨크기

여수시 소라면 어려운 이웃에 백미(10kg) 105포 후원

여수시 중흥동 소재 코리아월드써비스()(대표 김완식)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04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105포를 소라면에 후원했다.

이날 후원품은 코로나19로 더욱 쓸쓸한 설 명절을 맞이할 소외 계층에 지원돼 큰 위로와 희망을 선사했다.

김완식 대표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돕는 일을 꾸준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홍상 소라면장은 늘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시는 코리아월드써비스()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월드써비스()는 여수국가산단 원료 이송관로 전문 관리업체로 동절기 난방용품 및 백미 후원, 저소득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등 10여 년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 여수시 중흥동 소재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0일 4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105포를 소라면에 후원했다.
▲ 여수시 중흥동 소재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0일 40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105포를 소라면에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