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기초등학교,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우리학교 희망 나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13
글씨크기

지난 28일 소라면사무소에 떡국 100kg 후원

여수 관기초등학교(교장 조숙진)는 지난 28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우리학교 희망나눔활동으로 55만 원 상당의 떡국 100kg을 소라면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떡국은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관기초와 소라면사무소는 학생들이 지역 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기회를 마련해 지역 공동체 참여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떡국 포장에 참여한 관기초 6학년 이모 군은 이 떡국을 드시는 분들이 모두 힘내서 즐거운 새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기초 조숙진 교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배려와 나눔을 배우고 인격적인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홍상 소라면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이웃을 살피는 관기초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행복한 한 해 마무리가 되어 기쁘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기초등학교는 2020년 여수교육국제화특구 자율시범학교로 지정되었으며, 울림끌림떨림 감성 활동으로 마음 밭 가꾸기인성 up 행복 full 프로젝트 실천의 특색 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소재 마을에 추석 송편, 파스, 김장김치 나누기 등을 실천해오고 있다.

▲ 여수 관기초등학교(교장 조숙진)는 지난 28일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우리학교 희망나눔’ 활동으로 55만 원 상당의 떡국 100kg을 소라면에 전달했다.
▲ 여수 관기초등학교(교장 조숙진)는 지난 28일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우리학교 희망나눔’ 활동으로 55만 원 상당의 떡국 100kg을 소라면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