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문동-여수한려라이온스 주민복지향상 민·관협약 체결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49
글씨크기

저소득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 공동 추진 결의

여수시 동문동(동장 조영화)과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회장 강대인)는 지난 28일 동문동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지난 18일 여수시와 국제라이온스협회와의 민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 체결 매칭에 따라 이뤄졌다.

앞으로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는 후원물품, 자원봉사 등 재정적인적 지원을 하고, 동문동은 지원 대상가구 발굴, 선정 협의 및 자원봉사 등에 대한 행정지원을 함께할 계획이다.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 강대인 회장은 정부지원에서 소외된 사각지대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영화 동문동장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한 지역 봉사단체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복지 소외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상자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는 회원 수 50여 명의 봉사단체로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다.

 

▲ 여수시 동문동(동장 조영화)과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회장 강대인)는 지난 28일 동문동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여수시 동문동(동장 조영화)과 여수한려라이온스협회(회장 강대인)는 지난 28일 동문동 취약계층 및 지역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