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호동-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복지증진 민‧관협약 체결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05
글씨크기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월호동 취약계층에 150만 원 상당의 백미 지원

월호동(동장 박삼숙)과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는 지난 23일 월호동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민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18일 여수시와 국제라이온스협회와의 민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 체결 매칭에 따라 이뤄졌다.

 

이날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는 150만 원 상당의 백미 500kg을 월호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후원된 백미는 지역 내 취약계층, 독거노인, 월호동 나눔냉장고 등에 골고루 지원할 계획이다.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 이현철 회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정부지원에서 소외된 사각지대 이웃들을 보살피고 지원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삼숙 월호동장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단체에서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을 보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하고 행복한 월호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동제일교회(목사 김대일)에서도 지난 21일 성탄절을 맞아 지역의 불우이웃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선물세트(라면, 즉석식품 등) 23박스(70만 원 상당)를 후원하는 등 이웃사랑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 월호동(동장 박삼숙)과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는 지난 23일 월호동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민ㆍ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월호동(동장 박삼숙)과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는 지난 23일 월호동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민ㆍ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는 지난 23일 월호동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민ㆍ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150만 원 상당의 백미 500kg을 후원했다.
▲ 여수좌수영라이온스협회(회장 이현철)는 지난 23일 월호동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민ㆍ관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150만 원 상당의 백미 500kg을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