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바해운, 여수시에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 기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05
글씨크기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세바해운(사장 김경섭)은 지난 10일 여수시청을 찾아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금번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되었으며, 관내 저소득 복지위기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세바해운 김경섭 사장은 처음 사업을 시작하며 다짐한 것이 벌어들인 수입 중 직원 인건비를 제외한 나머지는 국내외를 불문해 꼭 필요한 곳을 위해 지원하자 였다나름은 목표 실천을 위해 잘 걸어오고 있다 생각하지만 여전히 지역 곳곳 필요한 곳이 많아, 앞으로도 열심히 일해 벌어들인 수익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환원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하는 분이 계셔 마음이 따뜻해진다세바해운 사장님께 감사 드리며, 우리 시도 회사의 의지를 본받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앞장서는 선도적 복지정책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바해운은 해외봉사 실천으로 아프리카 우간다 지역 교회와 유치원 6곳을 설립하였고, 국내 다문화가정 및 소년소녀가정 지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하고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 ㈜세바해운(사장 김경섭)은 지난 10일 여수시청을 찾아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 ㈜세바해운(사장 김경섭)은 지난 10일 여수시청을 찾아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의 성금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