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봉라이온스클럽, 만덕동에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 ‘훈훈’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16
글씨크기

지난 10일, 취약계층세대 도배‧장판 교체 봉사활동 추진

 

 

구봉라이온스클럽(회장 채윤기)은 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와 함께 지난 10일 만덕동 관내 취약계층세대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한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구봉라이온스클럽회원 소수 인원이 참여하여 주거환경이 열악한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도배장판 교체 및 전기배선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채윤기 구봉라인온스클럽 회장은 올 겨울은 지난해 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어 걱정이 많았을텐데 온기를 나눠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

 

양채열 만덕동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의 선물을 베풀어 주신 구봉라이온스클럽과 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구봉라이온스클럽은 평소에도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집수리, 장학금 전달, 교복비 후원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 구봉라이온스클럽(회장 채윤기)은 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와 함께 지난 10일 만덕동 관내 취약계층세대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한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 구봉라이온스클럽(회장 채윤기)은 한국해비타트 전남동부지회와 함께 지난 10일 만덕동 관내 취약계층세대 주거환경을 개선을 위한 희망의 집고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