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내년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강사 모집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84
글씨크기

스마트폰 활용, 도자기공예 등 총 49명 모집…오는 11일까지 신청

여수시 평생학습관에서 내년도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할 능력 있는 강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계약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며, 수업은 4개월 과정으로 3학기를 진행한다.

 

모집과정은 스마트폰활용, 서예, 요가, 캘리그라피, 퀼트, 정리정돈수납, 체형교정발레 등 49개 과정이다.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상 여수 거주자로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나 강의경력자 및 전문 강사가 신청할 수 있다. 단 모집이 안 될 경우 순천, 광양 거주자로 확대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강사는 신청서와 강의계획서, 각종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오는 11일까지 평생학습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16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교육지원과 평생학습팀(659-47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맞춤형 배움을 통한 틈새 없는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줄 의욕 있는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 평생학습관은 웅천동 이순신도서관 1층에 위치하며, 프로그램은 주중 09:30 ~ 21:00, 주말 토요일은 09:00 ~ 12:00까지 운영한다.

 

▲ 여수시 평생학습관에서 내년도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할 능력 있는 강사를 1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올해 평생학습프로그램 강의 모습)
▲ 여수시 평생학습관에서 내년도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할 능력 있는 강사를 1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올해 평생학습프로그램 강의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