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돌산읍, 독거노인 청소봉사 ‘훈훈’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74
글씨크기

지난 24일 저소득 독거노인 댁 생활폐기물 처리봉사를 실시

여수시 돌산읍은 지난 24일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 배OO(68)씨 주택 내·외부에 적치된 1톤 이상의 생활폐기물 처리봉사를 실시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대상자는 장애 및 고령으로 집 안팎에 가득 찬 쓰레기를 처분하지 못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에 돌산읍은 지역주민의 고충을 함께 나누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돌산70(돌산 70년생 모임)및 돌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일)와 힘을 모아 생활폐기물로 가득 찼던 집을 순식간에 깨끗이 비워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도 쓰레기 수거 지원으로 힘을 보탰다.

 

돌산70회 주성문 회장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돌산70회는 나눔실천과 주민화합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용연 돌산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하나의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함을 전한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 돌산읍은 지난 24일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 배OO(만 68세)씨 주택 내·외부에 적치된 1톤 이상의 생활폐기물 처리봉사를 실시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 여수시 돌산읍은 지난 24일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저소득 독거노인 배OO(만 68세)씨 주택 내·외부에 적치된 1톤 이상의 생활폐기물 처리봉사를 실시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