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월드써비스㈜, 여수시 쌍봉동에 ‘사랑나눔 쌀’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26
글씨크기

어려운 이웃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쌀(400만 원) 후원

 

코리아월드써비스()(대표 김완식)는 지난 18일 쌍봉동주민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랑나눔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코리아월드써비스()4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쌍봉동주민센터에 후원했다. 쌍봉동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홀로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완식 대표는 코로나 19로 여느 때보다도 힘들었을 어려운 가정들이 점점 추워져가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돈주 쌍봉동장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신 김완식 대표에게 감사하다기탁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월드써비스()는 여수 국가산단 원료이송관로 전문 관리업체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장학금 지원, 쌀 나눔, 연탄 나눔 등 10년 넘게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는 지난 18일 4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쌍봉동주민센터에 후원하며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랑나눔 쌀 전달식’을 가졌다.
▲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는 지난 18일 4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쌍봉동주민센터에 후원하며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랑나눔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