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율촌면 코로나 극복, 연말 따뜻한 손길 이어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54
글씨크기

도성마을 안전드림서비스, 율촌 신협 전기장판‧ 이불 나눔 행사

코로나 극복 및 연말을 맞아 여수시 율촌면에 따뜻한 손길들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사회적 안전약자를 대상으로 남동발전, 가스안전공사전남동부지회, 석유공사여수지사, 한전KPS 등 여러 기관들이 참여해 여수시 율촌면 도성마을에 안전드림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도성마을 13가구를 대상으로 소화기 설치, 전기시설과 가스시설 점검 및 교체 등으로 진행했으며, 마을주민들의 호응이 높아 내년에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율촌 신협에서는 100만 원 상당의 전기장판과 이불 나눔 행사를 펼쳤다. 후원물품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여수시 이재종 율촌면장은 모두가 힘들고 우울한 시기에 이런 나눔 활동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더욱더 밝은 에너지로 행복한 율촌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지난 12일 여수시 율촌 도성마을의 사회적 안전약자를 대상으로 남동발전, 가스안전공사전남동부지회, 석유
▲ 지난 12일 여수시 율촌 도성마을의 사회적 안전약자를 대상으로 남동발전, 가스안전공사전남동부지회, 석유공사여수지사, 한전KPS 등 여러 기관들이 참여해 안전드림서비스를 실시했다. 

 
▲ 지난 12일 여수 율촌 신협에서 100만 원 상당의 전기장판과 이불 나눔 행사를 펼쳤다.
▲ 지난 12일 여수 율촌 신협에서 100만 원 상당의 전기장판과 이불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