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19일부터 전남 여성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00
글씨크기

11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 온라인 박람회 개최
“내 일(Job)이 있어 맘(心 )편한 전남, 여성일자리가 희망이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9일부터 122일까지전남 여성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력단절여성에게 일자리를 연계하고 취업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예년과 달리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인정보제공 및 상담, 일자리플랫폼을 운영하며, 성공작업Tool에서는 인·적성 검사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는 온라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 및 구직자들의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홈페이지(http://wjob.jobkorea.co.kr)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061-641-0050)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여성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훌륭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많은 기업과 여성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 여성 일자리 박람회는 2008년부터 전라남도와 여수시의 지원으로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여성을 위한 일자리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경력단절여성 및 여성 구직자의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전남 여성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경력단절여성 및 여성 구직자의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12월 2일까지「전남 여성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