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립도서관, 청렴영화 상영 직원 청렴의식 고취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43
글씨크기

직원‧일반 시민 150여 명 참석, 영화 ‘1987’ 등 3편 관람 및 청렴교육 실시

 

여수시립도서관은 직원들의 청렴의식 함양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직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청렴영화 상영을 통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청렴 영화 상영은 4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이순신도서관 다목적강당에서 청렴과 관련 있는 영화 3‘1987’, ‘더 킹’, ‘광해, 왕이 된 남자을 상영했다.

 

직원 및 일반 시민 150여 명이 참석해, 청탁금지법과 공직자 행동강령 등을 배우며 청렴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한편 시립도서관은 공무원들이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을 높이기 위해 청렴 도서를 선정해 대출해 주는 책 읽는 직장, 청렴 독서읽기시책을 추진하고 있어 직장 내 청렴한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전하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쉽고 재밌게 청렴을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시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여수시립도서관은 직원들의 청렴의식 함양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직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청렴영화 상영을 통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 여수시립도서관은 직원들의 청렴의식 함양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직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청렴영화 상영을 통한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