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반찬 나눔 행사 열어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63
글씨크기

김치, 고등어 조림 등 밑반찬 및 홍삼세트 독거노인 65세대에 전달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1일 관내 독거어르신들에게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으로 밑반찬 및 홍삼 영양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건강을 챙기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정성 가득한 김치 및 고등어조림 등 밑반찬을 만들어 독거노인세대 35세대와 6만원 상당의 영양제로 구성되어 있는 홍삼세트를 독거노인세대 30세대에 전달했다.

 

전달은 통장 및 협의체 위원들이 각 세대를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도 확인했다.

 

조영화 동문동장은 앞으로도 행복반찬 나눔 사업 외에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펼쳐 복지사각지대 계층을 위한 나눔문화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월행복반찬 나눔사업을 실시해 소외받는 독거노인 세대가 없도록 꾸준히 안부를 살펴 왔으며, 오는 12월에는행복반찬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김장을 실시하여 겨울철 김장 나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1일 관내 독거어르신들에게「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으로 밑반찬 및 홍삼 영양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동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1일 관내 독거어르신들에게「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으로 밑반찬 및 홍삼 영양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