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여수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와 ‘소통과 공유’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84
글씨크기

미평공원 횡단도로, 양지고가도로 철거, 본청사 별관증축 등 시정현안 논의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9일 오전 여수시민사회연대회의 대표자들을 초청해 소통과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여수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이하 연대회의)의 김대희 상임대표 등 6명의 대표가 참석했다.

 

미평공원 횡단도로 개설, 양지고가도로 철거, 본청사 별관증축 등 시정현안에 대한 시민사회단체의 의견을 듣고 시 정부의 계획과 의견을 말하며 허심탄회한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

 

권 시장은 시민사회단체의 시정에 대한 관심과 의견은 지역을 건강하게 하고, 행정의 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챙길 수 있는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본연의 역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의 불편해소와 원도심권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본청사 별관 증축과 여문지구 활성화 사업에 대한 필요성을 설명하고, 시민사회단체에서도 시민의 뜻을 모을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정부와 연대회의는 간담회를 통해 서로의 의견과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정보를 공유하고, 향후에도 자주 만나 시정 현안에 대해 토론의 장을 마련하기로 했다.

 

한편 여수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는 여수YMCA, 여수YWCA, 여수시민협, 여수일과복지연대, 여수지역사회연구소, 여수환경운동연합, 전교조여수시지부로 구성돼있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9일 오전 여수시민사회연대회의 김대희 상임대표 등 6명의 대표를 초청해 소통과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9일 오전 여수시민사회연대회의 김대희 상임대표 등 6명의 대표를 초청해 소통과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