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운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7
글씨크기

여수시온라인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일부터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 과정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직자들이 채용 공고 확인 후 이력서를 제출하면 기업에서 1차 합격자를 선발해 정해진 날짜에 화상면접을 실시한다.

 

일자리 매칭 외에도 취업특강, AI 면접 분석, 인적성 검사도 무료로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기업체 및 구직자들은 여수시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http://www.jobkorea.co.kr/Theme/2020yeosujobfair)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인구일자리과(061-659-3652)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좋은 일자리 매칭으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면서 많은 기업체와 구직자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지역일자리를 연계하고 취창업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해 지금까지 약 320여 명이 채용됐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 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 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이달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