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691
글씨크기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공헌한 보육교직원 21명 표창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난 2일 개최된 11월 정례회에서 영유아 보육발전에 이바지한 모범보육교직원 21명에게 여수시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모범 보육교직원으로 선정된 21개소의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들은 어려운 보육환경 속에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건전한 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표창대상자는 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 원장 11, 보육교사 9, 21명이다.

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성연정 센터장 죽림1단지어린이집 오경숙 원장 죽림2단지 어린이집 장인옥 원장 연등어린이집 서은영 교사 여천어린이집 박은영 교사 천우어린이집 안경선 원장 꽃동산어린이집 이은주 교사 석창어린이집 이희은 교사 꿈모아어린이집 서은영 원장 라온어린이집 나경숙 원장 로얄어린이집 임은정 원장 사과나무어린이집 정승미 원장 민들레어린이집 조은정 원장 튼튼어린이집 조성미 교사 안데르센어린이집 김혜란 교사 주사랑어린이집 황인혜 교사 아리키즈어린이집 조수연 원장 예솜어린이집 조유선 원장 사랑가득어린이집 강경희 교사 큰나무어린이집 문승아 교사 한화솔루션여천엔씨씨공동어린이집 곽옥선 원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여수시어린이집교직원 연수회 및 보육 교직원의 밤 행사를 열고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보육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행사를 전면 취소함에 따라 정례회를 통해 시상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움 속에서도 여수시 보육발전을 위해 늘 애쓰시는 어린이집 원장님을 비롯한 보육교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아동들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여수시를 만들기 위해 보육교직원 처우와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상을 받은 어린이집 원장는 상을 통해 격려해주신 여수시에 감사드리며, 보육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아이들의 안전과 행복한 보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난 2일 개최된 11월 정례회에서 영유아 보육발전에 이바지한 모범보육교직원 21명에게 여수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사진은 이날 수상한 21명의 모범보육교직원들이 권오봉 여수시장을 비롯한 여수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난 2일 개최된 11월 정례회에서 영유아 보육발전에 이바지한 모범보육교직원 21명에게 여수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사진은 이날 수상한 21명의 모범보육교직원들이 권오봉 여수시장을 비롯한 여수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