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국한우협회 여수시지부, ‘한우 나눔’ 사랑 실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32
글씨크기

사회복지시설 15개소에 400만 원 상당의 한우불고기(앞다리살) 111㎏ 후원

여수시의 한우농가들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의 건강을 지원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나섰다.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따르면 지난 2()전국한우협회 여수지부 이정만 지부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한우불고기 111, 39박스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현물 지정기탁 후 아동청소년, 장애인 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15개소에 전달됐다.

 

이정만 지부장은 매해 한우농가들이 십시일반 한우자조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행사를 추진하는데 금년에도 여러 시설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 어려운 사회복지시설 생활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국민의 건강을 돕는 전국한우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려운 분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후원해 주신 ()전국한우협회 여수지부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주신 후원물품은 한우농가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담아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국한우협회 여수지부는 한우사육농가들이 마련한 자조금으로 2011년부터 청소년 맛 체험행사(중고등학교 학교급식 지원), 한우나눔행사를 추진함으로써 자라나는 청소년과 저소득 계층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지난 2일 (사)전국한우협회 여수지부 이정만 지부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한우불고기 111㎏, 39박스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 지난 2일 (사)전국한우협회 여수지부 이정만 지부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한우불고기 111㎏, 39박스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