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문수동, 대성베르힐 ‘찾아가는 전입신고 야간민원실’ 운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26
글씨크기

11월 2일~ 6일, 입주지원센터에서 야간 전입 독려 활동

문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균)가 최근에 신축한 대성베르힐 입주자들을 위해 찾아가는 전입신고 야간민원실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문수동에 따르면 전입신고와 함께 내 가족 여수주소갖기 운동과 제28UN기후변화협약당사국총회(COP28) 남해안남중권 유치홍보활동도 함께 병행할 계획이다.

 

야간민원실은 오는 112일부터 6일까지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운영한다.

 

세대주가 올 경우 세대주의 신분증을, 세대원이 올 경우 신고인의 신분증과 세대주의 도장 및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신고 결과는 다음 날 처리 후 문자로 통보할 예정이다.

 

최종균 문수동장은 직장 근무로 전입신고를 하지 못하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야간 현장민원실을 운영하게 되었다찾아가는 전입서비스를 통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행정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입신고는 정부24 홈페이지(www.gov.kr)에서도 가능하며, 미성년자 전입 등 기타 문의 사항은 문수동행정복지센터(061-659-1501)로 문의하면 된다.

▲ 문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균)가 최근에 신축한 대성베르힐 입주자들을 위해 오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찾아가는 전입신고 야간민원실’을 운영한다.
▲ 문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균)가 최근에 신축한 대성베르힐 입주자들을 위해 오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찾아가는 전입신고 야간민원실’을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