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내달 2일부터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6
글씨크기

구인업체는 이달 30일까지 인구일자리과로 사전 신청
구직자는 11월 2일~21일까지 여수시온라인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 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내달 2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 과정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직자들이 채용 공고 확인 후 이력서를 제출하면 기업에서 1차 합격자를 선발해 정해진 날짜에 화상면접을 실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는 오는 30일까지 여수시 인구일자리과(061-659-3652)에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구직자들은 박람회 기간 동안 여수시온라인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http://www.jobkorea.co.kr

/Theme/2020yeosujobfair)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일자리 매칭 외에도 취업특강, AI 면접분석, 인적성검사도 무료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인구일자리과(061-659-3652)로 문의하면 된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업에게는 우수인력 채용의 기회, 구직자에게는 행복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좋은 일자리 매칭으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 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내달 2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화 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내달 2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