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둔덕동, 추석 맞이 사랑나눔 후원 물결 넘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1191
글씨크기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 백미(10kg 100포)
주식회사 E1 봉사 동호회 백미 10kg 50포, 새여수라이온스클럽 후원물품 30만 원

추석을 앞두고 여수시 둔덕동에 사랑나눔 후원 물결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 둔덕동에 소재한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이 후원하는 백미(10kg 100)를 기탁 받아 전달식을 가졌다.

 

대진국제자원봉사단 대순진리회 영월방면은 2012년부터 매해 설과 추석 명절에 둔덕동 주민센터에 백미를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옥재 둔덕동장은 기탁 받은 백미를 저소득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소외계층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같은 날 주식회사 E1 봉사 동호회(총무 정민호)도 여수시 둔덕동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으로 백미 10kg 50포를 전달했다.

 

둔덕동에서는 E1 봉사 동호회에서 전달받은 후원 물품을 저소득 소외계층과 경로당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새여수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식)에서도 저소득취약계층에 후원물품(3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이옥재 둔덕동장은 삼계탕 후원에 이어, 집수리 지원 등 둔덕동을 위해 봉사하는 새여수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소외계층이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수에서 활동하는 22개 클럽 중 하나인 새여수라이온스클럽은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어르신 식사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