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솔루션(주) 여수공장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함께 멀리’ 희망 나눔

  • 기자명 조미숙 (mycho304@hanmail.net)
  • 조회수 739
글씨크기

다문화가정에 추석맞이 후원 물품 120가정 전달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다문화가정에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24일 오전 여수다문화복지원에서 여수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가정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 물품으로 스팸클래식세트와 재래김세트를 120가정에 전달하는2020년 한화솔루션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함께 멀리희망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한화솔루션 김상훈 총괄임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다문화가정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명절만큼은 즐겁고 풍성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당사의 작은 정성이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큰 힘과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다문화복지원 문서현 원장은 예로부터 추석은 만백성의 즐거움의 표상이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울 때, 다문화가정에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화솔루션에 감사드린다.”라며, “추석 보름달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안녕 등의 소원을 비는 것처럼, 다문화가정이 언제 어디서나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추석 보름달과 같은 든든한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는 여수다문화복지원이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가는 것이 더 오래 멀리 갈 수 있다는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철학을 이념으로 2010년부터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매년 다문화가정의 한국생활 정착을 위한 다채로운 나눔 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해 나가고 있다.

한화 솔루션 여수 공장이 여수 다문화 복지원에 추석선물 전달
한화 솔루션 여수 공장이 여수 다문화 복지원에 추석선물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