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각지대 아동‧청소년에 식품꾸러미 전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85
글씨크기

아동·청소년‧보육분과, 코로나19 돌봄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지원

 

여수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장영) 아동청소년보육분과에서 지난 17일 코로나19 여파로 생긴 돌봄 사각시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관내 10개소 초중학교에 식품꾸러미 20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식품꾸러미는 참치, 라면, 즉석밥, 소고기미역국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해당 초중학교 교육복지사들이 20명의 돌봄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장영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간 동안 아동청소년들의 결식률을 낮추기 위한 식품꾸러미 지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협력기구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자원을 개발하고 통합적 연계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서비스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장영) 아동‧청소년‧보육분과에서 지난 17일 코로나19 여파로 생긴 돌봄 사각시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식품꾸러미 20상자를  관내 10개소 초‧중학교를 통해 돌봄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위원장 장영) 아동‧청소년‧보육분과에서 지난 17일 코로나19 여파로 생긴 돌봄 사각시대를 최소화하기 위해 식품꾸러미 20상자를 관내 10개소 초‧중학교를 통해 돌봄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