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동문동지사체, 추석맞이 ‘행복반찬, 행복꾸러미’ 나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64
글씨크기

김치 등 밑반찬 및 홍삼세트 독거노인 48세대에 전달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7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나눔행사를 펼쳐, 관내 독거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신선한 재료로 구슬땀을 흘리며 이틀 동안 정성 가득한 김치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홀로 사는 어르신세대 34가구에 전달하고, 평소 거동이 불편하고 건강이 좋지 않은 독거노인 14세대에는 홍삼세트 등을 전달했다.

 

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혼자서 살면서 끼니를 거를 때가 많은데 이렇게 정성 가득한 반찬을 후원해주시고 또한 매달 찾아와서 불편한 점이 없는지 안부를 살펴줘서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조영화 동문동장은 앞으로도 행복반찬 나눔 사업 외에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펼쳐 복지사각지대 계층을 위한 나눔문화를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월행복반찬 나눔사업을 통해 소외받는 독거노인 세대가 없도록 꾸준히 안부를 살펴 나갈 계획이다.

▲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7일 「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나눔행사를 펼쳐, 관내 독거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 동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진두)는 지난 17일 「행복반찬 및 행복꾸러미」나눔행사를 펼쳐, 관내 독거노인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