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코리아 이지선씨 여수엑스포 홍보대사

  • 기자명 유치지원과 (.)
  • 조회수 1644
글씨크기

- 2007년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씨 명예홍보대사 위촉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전 세계에 알릴 거예요” .  지난 1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2월중 정례조회때 2012여수세계박람회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2007년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씨. 
   이 씨는 이날 “지난해 11월 2012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때 가족들과 함께 가슴 졸이며 지켜봤다”며 “어머니 고향이 호남(보성)이어서 가족들 모두가 엑스포 성공유치를 너무나 기뻐했다”고 말했다. 
   이 씨는 “오는 7월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전세계 161개국 미녀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는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 참석, 여수엑스포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면서 “특히 미국 NBC를 비롯해 전 세계 언론이 황금시간대에 이 대회를 생중계해 좋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씨는 이어 “세계박람회 유치활동 당시 여수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이 동분서주하던 모습을 여러차례 봤다”면서 “저의 작은 힘이 나마 엑스포 성공개최에 도움이 된다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홍보사절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씨는 이날 명예홍보대사 위촉 후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관과 오동도를 둘러본 뒤 귀경했다. 
   이 씨는 지난해 제5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됐으며 국내외 기자들이 선정하는 최우수 사진상인 포토제닉상까지 수상,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요가의 한 종목인 필라테스 자격증까지 소유하고 있어 건강미를 뽐내고 있다. 
   여수시 유치지원과 관계자는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 명예홍보대사의 폭넓은 국내외 활동을 통해 2012여수세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수 있도록 범국민적인 공감대 조성뿐만 아니라 해외 홍보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유치지원과 이을식 690-2052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