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려엑스포병원 통해 한상대회 협조 친서

  • 기자명 홍보담당관실 (.)
  • 조회수 993
글씨크기

- 여수시, 엑스포 열리는 2012년 여수개최지지 당부

   전남 여수 한려엑스포병원(대표원장 정대관)이 여수시와 MOU를 체결한 미국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의 초청으로 최근 열린 2009 BTS(Beauty Trade Show)에 참석해 여수시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달 미국 뉴저지주 애틀랜타시에서 개최된 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에 참가한 한려엑스포병원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와 함께 2012년 세계한상대회 여수유치에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는 동영상을 방영했다.
   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는 지난해 10월 제7차 세계한상대회(제주) 이후 여수를 방문, 여수시와 민간자본 투자유치와 투자기업 지원 등 투자유치사업과 관련해 상호 협력과 교류를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
   이어 약 80여명의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 임원진은 여수시 한려엑스포병원을 방문해 종합건강검진을 받고 한려엑스포병원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들은 여수시에 의료사업과 요양시설부분에 투자의향을 밝히고 추진하고 있다.
   BTS는 미국 가발산업의 80%, 약 120억달러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한인단체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가 주관하는 최대 행사이다.
   이 행사에서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손지용 회장은 전남도가 유치의사를 밝힌 2012년 한상대회 개최지를 결정하는 다수의 투표권을 가진 지명도 높은 단체로 알려지고 있다.
   한려엑스포병원은 여수시가 제작한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물과 기념품을 배포하고 BTS현장에서 약 2억원 규모의 VIP회원권을 분양했다.
   또 올 10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제 8차 세계한상대회 이후 약 150여명의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 임원진들이 한려엑스포병원을 방문해 종합건강검진을 하기로 계약했다.
   한려엑스포병원은 뷰티서플라이 총 연합회의 초청으로 올 1월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뷰티 엑스포에 참여한데 이어 2회 연속 BTS에 참여했다. 
   이날 BTS 당일 행사장에는 정동영 의원을 비롯한 각계 인사가 참여해 행사를 축하했으며 BTS행사 이후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는 둘루스시를 방문해 둘루스시장 및 상공의장을 만나 오현섭 여수시장의 친서와 함께 2012 여수세계박람회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둘루스시와 여수시간 상호투자양해에 관해 심도있는 대화가 오갔으며 향후 MOU 및 구체적인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 문의 : 공보담당관실 우성진 690-223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