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선 동주민들 한여름밤 음악회 만끽

  • 기자명 여서동주민센터 (.)
  • 조회수 911
글씨크기

- 여수시 여서동주민들 제2회 여서동민 한여름밤 음악회

   일선 동 주민들이 스스로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마련, 환상적으로 꾸미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1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시 여서동체육회는 최근 여수지방해양항만청 아래 잔디광장에서 동민화합과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을 기원하는 ‘제2회 여서동민 한여름 밤 음악회’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여서동주민센터, 통장단, 새마을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각 아파트자치회 등 여서동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1천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가수 공연, 통기타․색소폰 연주가 이어졌다.
   특히 신순범 전국회의원이 특별출연,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동단위 지역음악회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여서동부녀회는 음료와 떡 등을 푸짐하게 준비해 노인들에게 대접함으로써 이번 음악회가 경로효친사상을 드높이는 자리가 됐고 이웃간에 음식과 정을 나눔으로써 정을 돈독히 하고 서로의 벽을 허무는 좋은 계기가 됐다.
   음악회에 참석한 정수복씨(여서동 부영아파트)는 “도심의 푸른 잔디위에서 통기타와 색소폰, 아코디언 연주로 환상의 여름밤을 장식했고, 예선통과자들의 노래실력 또한 전국노래자랑을 방불케 하는 흥과 낭만이 있는 즐거운 음악회였다”면 “한여름 밤 음악회가 해마다 치러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문의 : 여서동주민센터 한광민 690-2617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