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돌산읍이장단, 곡성‧구례 찾아 돌산 갓김치 전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556
글씨크기

20kg 각 30박스씩 총 60박스 전하며 격려

 

 

돌산읍이장단협의회(회장 이창호)에서는 지난 78일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전남 곡성군과 구례군을 방문해 위문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위문 물품은 돌산 갓김치(20kg) 30박스씩 총 60박스로 생필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우선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위문 물품 전달은 조용연 돌산읍장과 박성미 시의원, 돌산읍이장단협의회 회원들이 곡성군청과 구례군청을 방문해 전달하며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창호 돌산읍이장단협의회장은 이번 수해로 큰 상처를 입은 곡성군민과 구례군민들이 아픔을 딛고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가길 바란다, 작은 정성이지만 재난 극복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문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용연 돌산읍장은 언론으로만 보았던 수해현장을 직접 와서 보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가슴이 아프다, “곡성군과 구례군의 피해 복구가 신속히 이루어져 하루 빨리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돌산읍민이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돌산읍이장단협의회(회장 이창호)에서는 지난 7∼8일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전남 곡성군과 구례군을 방문해 돌산 갓김치(20kg) 각 30박스씩 총 60박스를 전달했다.
▲ 돌산읍이장단협의회(회장 이창호)에서는 지난 7∼8일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전남 곡성군과 구례군을 방문해 돌산 갓김치(20kg) 각 30박스씩 총 60박스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