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쌍봉동,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체험 기회 제공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74
글씨크기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3명 대상으로 ‘루지, 놀이기구체험’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가 지난 11U-월드에서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23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체험활동은 평소 시간적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다양한 문화활동을 체험할 수 없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견문 확대 및 정서 지원을 위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육자에게는 경제적 부담감 해소와 함께 대화의 소재를 제공하는 등 가족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었다.

 

한편 참석한 아동청소년들은 짧은 방학 기간과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는데 루지와 놀이기구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 맛있는 점심식사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동위원장인 이돈주 쌍봉동장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노인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미래에 대한 꿈나무인 아동청소년들에 대한 관심도 매우 중요하다, “문화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준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정태헌 위원장은 “10월경 추가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지원 사업추진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가 지난 11일 U-월드에서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23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 여수시 쌍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태헌)가 지난 11일 U-월드에서 관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23명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