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휴가철에도 공중화장실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69
글씨크기

공중화장실 69개소 청소‧방역 및 안전점검 강화, 매월 시민평가단 합동 점검 진행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염병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중화장실 청소방역 강화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공중화장실 69개소를 매일 3회 이상 청소하고 있으며, 시민평가단과 함께 합동점검을 매월 진행한다. 이용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청결관리, 시설파손 여부를 확인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주말에는 관광종합대책반을 운영하여 관광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주요관광지 25개소에 대해 위생청결관리를 집중점검하고 있다.

 

또한 여수시는 해수욕장 및 주요관광지 공중화장실의 불법촬영카메라 점검을 통해 불법촬영기기 발견 즉시 여수경찰서에 인계하고 있어 여성 이용객들의 불안감 해소에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여수가 코로나19 청정도시로 알려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이용객들이 공중화장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휴가철 청소방역 상태를 철저히 관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지난 9일 여수시 공무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염병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중화장실 청소‧방역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 지난 9일 여수시 공무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염병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중화장실 청소‧방역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