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바다, 카페에서 즐겨보세요!

  • 기자명 김정선 기자 (kcsun451@naver.com)
  • 조회수 830
글씨크기

전국각지에 자리한 카페에서는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풍경을 판다.

여수밤바다로 유명한 여수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유리창을 통해서 넒은 여수 바다를 내다 볼 수 있는 카페들이 기다리고 있다.

2020년 8월4일 이디아 커피 여수 소호점 유리창 너머로 소호 동동다리를걷고 있는 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2020년 8월4일 이디야 커피 여수 소호점 유리창 너머로 소호 동동다리를 걷고 있는 이들을 사진으로 담았다

여수를 대표하는 카페는 많다. 이디야 커피 여수한재DT점은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이순신 광장과 돌산공원등 관광명소가 있다. 관광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카페이다.

또한, 돌산읍 무술목에 위치한 모이핀, 고소동 벽화 마을 카페 비미, 투썸플레이스 여수 케이블카점, 만성리 해수욕장을 담은 풍경 맛집 NCNP 등의 카페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햇볕과 함께 시원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전국적인 관광명소가 되었다. 

스케치북과 색연필로 방문객 누구나가 그림을 그릴 수 있고 그림이 벽에 작품처럼 걸리는 뉴블랙(웅천남621 마리나타워 303), 스타벅스 여수 학동DT(도원로 271), 스타벅스 여수 둔덕 DT(좌수영로 482) 등이 여수를 대표하는 카페이다. 이외에도 여수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색있는 카페들이 즐비하고 있다.

낭만 가득한 여수의 풍경과 함께 바쁜 삶 대신에 잠깐의 여유를 즐겨도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