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여름휴가철 물가안정․에너지 절약 대책’에 적극 나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57
글씨크기

30일 소비자단체 30여 명 만성리서 캠페인 전개

 

여수시(시장 권오봉)지난 30일 만성리해수욕장 일원에서 하계휴가철 물가안정 및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여름 휴가철 물가안정과 불공정 상행위를 근절하고, 에너지 절약 분위기 조성을 위해 소비자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수욕장 상인들에게 가격원산지 표시 의무 등을 홍보하고 바가지요금 근절과 친절한 손님맞이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상가 출입문을 열고 영업하는 것을 자제 요청하는 등 실생활에서 손쉽게 실천하는 에너지 절전 요령을 전파하고, 방문객들이 생활속 거리두기 준수를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마스크도 배부했다.

 

시는 917일까지 여름 휴가철 물가안정 특별대책기간으로 정하고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물가안정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코로나19 청정지역인 여수에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물가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불공정 상행위 근절 및 에너지 절약에 상인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 지난 30일 만성리해수욕장서 소비자단체 회원 30여 명이 여름휴가철 물가안정 및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 지난 30일 만성리해수욕장서 소비자단체 회원 30여 명이 여름휴가철 물가안정 및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