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옥수수 수확 및 나눔 행사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274
글씨크기

지난 16일 해산동에서 직접 재배한 옥수수, 저소득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

 

지난 16일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재헌)는 지역특화사업으로 해산동 사랑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옥수수를 수확해 저소득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농장은 대평마을 김태곤씨가 무료 제공하고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민관협력사업으로 복지기금 마련과 지역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해 1년에 2차례 실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통장단, 여수시의회 이찬기 의원과 주삼동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직접 옥수수를 수확하고, 수급자, 차상위,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했다.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재헌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의원 및 협의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는 김장 봉사로 사람 내음 나는 따뜻한 주삼동을 만들어보자고 말했다.

김종승 주삼동장은 관이 협력해 복지 연대의식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하루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지난 16일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재헌)는 지역특화사업으로 해산동 ‘사랑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옥수수를 수확해 저소득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 지난 16일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배재헌)는 지역특화사업으로 해산동 ‘사랑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옥수수를 수확해 저소득 취약계층 80세대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