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사회복지시설 업그레이드

  • 기자명 주민생활지원과 (.)
  • 조회수 721
글씨크기

- 시설개선․현황자료 외국어 안내문 비치 등 복지환경 조성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시설장과 지회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 나은 여수지역 복지환경 조성에 노력해 나가자는 결의를 다졌다.
   24일 여수시에 따르면 시는 이날 오후 사회복지시설간 업무공유와 네트워크 구성을 통한 체감 복지를 구현하기위해 여수시 사회복지시설장과 지회장, 실무자 간담회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간담회 참석자들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준비현황 설명을 통해 여수시의 박람회 준비상황을 이해하고 성공개최를 위한 사회복지 분야의 전망을 모색했다.
   특히 이들은 여수세계박람회에 대비해 시설 개선은 물론 다른 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현황자료를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으로 설명한 안내문을 비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기로 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각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은 박람회 개최도시 시민들의 복지를 책임지고 있다는 긍지와 사명감으로 더 나은 복지환경 조성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는 여수시가 관리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22곳에서 시설장과 사무국장 등 44명이 참석했다.
   각 시설장들은 시설별로 상반기 사업실적 및 하반기 업무보고를 했다. 업무보고를 토대로 사회복지 업무를 추진, 평소 현장에서 보고 느낀 점에 대해 토론했으며 시설간 정보교류로 사회복지 발전방향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교환했다.

*** 문의 : 주민생활지원과 도숙자 690-8313 ~4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