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 ‘안전한 보금자리’ 집수리 후원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04
글씨크기

지난 6일 3000만 원 기탁, 저소득 복지위기가구 5세대 혜택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는 저소득 복지위기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신윤오 본부장은 지난 6일 오전 여수시를 찾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이 후원금으로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서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하는 저소득 복지위기가구 5세대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줄 예정이다.

 

시는 19일까지 대상자를 선정하고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가구당 600만 원 이내로 천장 보수 및 전기공사, 화장실 개보수 등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한다.

 

신윤오 공장장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심히 생활하시는 분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회사를 더욱 성장시키는데 노력해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와 후원에 앞으로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오봉 여수시장은 단순한 집수리에 그치는게 아니라 꿈과 희망도 함께 심어주는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가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히며,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어 철저한 방역과 관리가 요구되고 있으니 산단에서도 적극 예방에 동참하여 주시고 함께 노력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는 회사 내 장애인복지관 카페 운영에 필요한 공간 제공을 비롯해, 미평복지관 내 다문화가정과 독거노인 후원, 여수시노인복지관 희망밥차 후원, 발전소 주변지역(삼일동, 묘도동) 자녀 학자금 및 전기요금, 초등학교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는 지난 6일 오전 여수시를 찾아 저소득 복지위기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3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는 지난 6일 오전 여수시를 찾아 저소득 복지위기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써달라며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3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