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화양면 새마을회, 시내버스 승강장 대청결활동 실시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57
글씨크기

관내 시내버스 승강장 20여 곳 물청소‧잡초제거

여수시 화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영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귀덕)가 지난 2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시내버스 승강장을 청소하며 마을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청결활동은 나진리에서 마상리까지 20여 곳의 승강장을 대상으로 지역주민들이 깨끗한 승강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30여 명의 새마을 회원들이 힘을 합쳐 물 청소, 쓰레기 줍기, 잡초 제거를 실시했다.

 

신영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귀덕 새마을부녀회장은 마을 주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뿌듯하다,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청결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보근 화양면장은 더운 여름날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여 주신 새마을 회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시민들이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세밀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양면 새마을협의회부녀회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버스승강장 청결활동을 실시하며 마을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 여수시 화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영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귀덕)가 지난 2일 20여 곳의 시내버스 승강장을 청소하며 마을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여수시 화양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영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귀덕)가 지난 2일 20여 곳의 시내버스 승강장을 청소하며 마을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