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오봉 여수시장, 코로나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14
글씨크기

‘Stay Strong, 섬섬여수와 함께 코로나 극복’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코로나 19로 인한 글로벌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그림과 응원 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장충남 남해군수의 지명을 받은 권오봉 여수시장은 ‘Stay Strong, 섬섬여수와 함께 로나 극복이라는 문구가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 19가 종식되고 하루 빨리 잃어버린 우리의 일상을 되찾기를 염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권 시장은 다음 릴레이 캠페인 주자로 허석 순천시장, 최종연 재경여수향우회장, 조보익 재부산여수향우회장을 지목했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