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웹드라마 ‘호접몽’ 시사회,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468
글씨크기

29일 진남문예회관…주연배우, 촬영관계자와 시민 참석
시사회 직후 온라인 공개…국제 웹 영화제에서 러브콜 쇄도

 

여수시(시장 권오봉)에서 제작한 다섯 번째 웹드라마 호접몽의 시사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9일 진남문예회관에서 지역 언론인, 시민단체, SNS기자단 및 서포터즈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호접몽이 첫 선을 보였다.

이날 시사회에는 출연배우와 제작관계자 인터뷰를 통해 촬영 중에 일어난 에피소드와 출연 소감을 전하며 관객의 기대를 돋웠다.

지자체 웹드라마 최초로 미래와 현재를 오가는 SF장르를 접목해 신선한 접근으로 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시사회에 참석한 시민단체 대표는 여수관광 웹드라마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빼어난 영상미는 물론이고,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펼쳐진 배우들의 연기력과 노련한 연출이 돋보인다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호접몽2020서울웹페스트에 공식 수상후보로 등극하고, 2020독일기센(Gissen) 웹페스트스에서 베스트 시리즈상, 베스트 촬영술(Cinematography)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국제 웹 영화제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이처럼 여수관광 웹드라마의 눈부신 성장의 바탕에는 2015년부터 매년 웹드라마를 제작발표하며 뉴미디어 콘텐츠로 관광홍보를 지속해온 여수시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다.

시 관계자는 지난 5년간의 노력을 통해 여수시는 지자체 중 명실상부한 명품 웹드라마의 산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앞으로도 해양관광휴양도시 여수를 세계에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여수시는 29일 시사회를 마치고 호접몽’ 1화부터 5화까지 온라인상에 공개했다. 유튜브에서 여수 호접몽을 검색하거나 힐링여수야 채널(www.youtube.com/goystour)에서전편을 시청할 수 있다. 이달 26일까지 댓글을 단 사람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지난 29일 진남문예회관에서 여수시의 다섯 번째 웹드라마 ‘호접몽’의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권오봉 여수시장과 출연배우, 제작진, 여수시 관계 공무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지난 29일 진남문예회관에서 여수시의 다섯 번째 웹드라마 ‘호접몽’의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권오봉 여수시장과 출연배우, 제작진, 여수시 관계 공무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