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일허브코리아여수(주), “코로나19 극복” 후원금, 여수시에 기탁

  • 기자명 여수시 홍보담당관 (navvv33@korea.kr)
  • 조회수 310
글씨크기

전 임직원 자발적 모금활동 참여

 

오일허브코리아여수()(대표이사 김준일)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주민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전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후원금을 마련해 여수시에 기탁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후 오일허브코리아여수() 이영재 공장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24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번 후원금은 전 임직원이 동참해 모은 성금에 회사기부금을 더한 2400만 원으로 마련된 것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발생으로 어려움을 받고 있는 관내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이영재 공장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주민을 위해 직원과 회사가 한마음이 후원금을 마련했다지역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심과 지원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도 어려운 상황일텐데 희망 하우스를 비롯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오일허브코리아여수()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소중한 뜻을 받들어 여수시도 코로나19 예방 및 관리와 저소득계층 발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일허브코리아여수()2016년부터 소년소녀가정 긴급생활지원, 주거환경개선, 저소득가정 밑반찬 지원,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지난달 28일 오후 오일허브코리아여수(주) 이영재 공장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24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지난달 28일 오후 오일허브코리아여수(주) 이영재 공장장이 여수시청을 찾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2400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